벤츠뉴slk중고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일락 조회 8회 작성일 2020-08-07 15:58:29 댓글 0

본문

밟으면 총알!! #벤츠 뉴 SLK 55 #AMG타고 달려보실까요?

안녕하세요~
모란봉클럽 이유미이자
#여성중고차딜러 이유미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누구에게나 드림카인 오픈카를 소개해드릴거에요
벌써 마음이 둑흔둑흔♥
심지어 벤츠!!!!!!
대박사건~~~~

얼른 차량 제원부터 소개할게요
▶ 벤츠 뉴 SLK 55 AMG
▷ 2013년 9월 출고
▷ 판매가 3,300만원
▷ 92,570km
▷ 다크그레이
▷ 하드탑 컨버터블
▷ 신차가 1억 400만원

무려 신차가 1억 400만원인 벤츠 오픈카를
유미카에서 3,300만원에 판매한답니다!

저와같이 조그만 몸체에 심장이 8개!!!!
V8 5.5엔진, 자동 7단 미션까지 들어가
정말 밟으면 총알처럼 나가는 #벤츠뉴SLK55AMG
421마력으로 무시무시한 녀석이랍니다.
-
울 구독자님들께 보여드리기 위해 시운전을 해봤는데요.
저한테 너무 잘어울리고.... 잘어울리고.... 운전이 재밌고.....
갖고싶은거있죠!!!!!!!!!!!!
소개하는 차마다 다 가지고싶어서 큰일입니다...
그만큼 자신있는 차량들 소개한다는 증거겠죠?
-
#벤츠SLK 운전하는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최고의 차량
유미카에서 만나보세요!

중고차 문의하기↓↓↓↓↓↓↓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pK1ZCzb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umicar20305883
블로그 https://blog.naver.com/alfud213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umii9697/
전화 : 010-2030-5883
ZENO DRAGON : 그냥 적당한 레벨로 하드탑을 즐기고 싶다면 나쁘지는 않은 선택일듯 합니다.
이성 : 처음 유미씨 유튜브들어 왔는데 즐겁게 설명 해주네요
절대로 방구를믿지마 : 차 연식 느낌이 전혀 없네요
slk • : 크 55 엔진만 뜯어오고 싶네여ㅋㅋ
최동준 : 운전은 매일 조심하세요~~
문 씁쎄 : 벤츠 오픈카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김영남 : 유미씨에게 딱어울리는 차네요
남대한민국 : 안녕하세요 자유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 시민이 되고 성실하고 정직한 좋은이쁜착한 여성인 이유미씨 사장님 차좋습니다
♥️♥️♥️
이재옥 : 고급차가 많네요.
여호와 : 중고차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다.
대박나라.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추천 딜러 벤츠 SLK 클래스 200K 790만원 전액 할부 구매 가능

중고차'요차어때
문의전화:010-9854-8020

24시간 상담대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g/요차어때-1202109739962497
밴드:https://band.us/band/74260596
네이버블로그:https://blog.naver.com/yocar777
영국 학생엘과 탐방 el’s adventure!! : 저 이거 살깨요
THEJUSTICE : 초기 정비 비용 예상액은요 ?
우촉디 : 년식봐라 ㅋ
임스킬 : 갖고십다

[중고차] 2012 벤츠 SLK200 블루이피션스 [2350만원]

현재 이 차량은 '슈카TV' 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슈카TV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 - https://goo.gl/jDawrJ
IOS - https://goo.gl/NRZWyu

차량 : 벤츠 SLK200 블루이피션스

제원 : 142,706km / 2012년식 / 무사고 / 진회색 / 1,796cc / 가솔린 / 184hp / 27.5kg.m

특이사항 : 네비,후방,열선,썬루프,블박,주차센서 등등

가격 : 2350만원

구매문의 : 1588 - 3784

이벤트 : 슈카TV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입한 고객에게는 유리막 코팅제 루틸로를 드립니다.
Yeon Sung : slc slk 어떤점이 바뀐건가요?
SK Jung : 유상무다 ㅎㅎㅎㅎㅎㅎㅎ
뽀그리 : 제대로 전체 풀샷. 측면 이런샷이 없네요
그래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ㅎ
cw park : 벤츠는 14만에서 16만사이에 교환할거 겁나 많음 어떤차든지 마찬가지지만
이성악 : 한달에얼마벌러야..이런차를몰고다녕요?
다비드TV : 잘보고갑니다

... 

#벤츠뉴slk중고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7건 3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erun202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