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둑살빼는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고슴도치 조회 53회 작성일 2020-10-20 23:37:48 댓글 0

본문

출렁이는 팔뚝살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팔뚝살빼는운동/팔뚝살 빨리 빼는법/팔뚝살 완전 제거 운동)

#팔뚝살 #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빨리빼는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비타민신지니가 알려주는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40 운동시작
1:46 2번째 동작 시작
2:46 3번째 동작 시작
3:46 4번째 동작 시작
4:46 5번째 동작 시작
5:46 6번째 동작 시작
6:46 7번째 동작 시작
7:46 8번째 동작 시작
8:46 9번째 동작 시작
9:46 10번째 동작 시작
10:46 11번째 동작 시작
11:46 12번째 동작 시작
12:46 13번째 동작 시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관절에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어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져서 관절안에 기포가 생겼다 터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했는데도 이해 하기 어렵죠^^;)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통증이 없다면 그냥 하셔도 괜찮으며
통증이 있다면 소리가 나기 전 까지만 각도를 늘려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픈 걸 무시하고 범위를 무리하게 해버리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되요!

✔️나는 팔보다는 어깨,다른 부위에 힘이 더 많이 들어 가는 경우

이 부분은 제가 영상에서 계속 말씀드리는 것 처럼
기본적으로 어깨가 위로 올라가지 않게 겨드랑이를 밑으로 계속 끌어내리면서 힘을 단단히 주고
내가 지금 타겟으로 하는! 내가 지금 목표로 불 태우려고 하는 부위가
수축된다~ 힘이들어간다~ 라고 계속 집중을 하면서 해야지만 더 큰 자극을 느낄 수 있어요!
아무 생각없이 그냥 막 따라하게 되면 엉뚱한 곳에만 자극이 가니
꼭!!!! 내가 타겟으로 하는 부위에 집중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 쪽 팔만 힘이 들어갈 경우

한 쪽 팔에만 더 큰 자극이 온다면 그 팔이 근육이 더 발달이 되어
같은 횟수를 하더라도 반대쪽보다 힘이 잘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요!
동작 진행 시 자극이 잘 오는 곳보다
반대쪽의 횟수를 좀 더 늘려 균형을 맞춰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우리 톡톡이 구독자분들이 아프면 정말 속상하답니다ㅠㅜ!
그러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꽃밭 : 여러분 이 운동 진짜 2주만 매일 매일 해보세요.. 팔뚝 꽉껴서 못입던 블라우스 오늘 입고 나갈 수 있게 됨ㅎㅎ글고 신기한게 어깨라인도 정리되면서 승모근이 없어졌어요.. 일단 어깨라인 일자 되는건 무조건임 진짜로 전 이제 자극이 덜 해서 1탄->2탄 이렇게 두개 연속으로 합니다.
서현 : 정면으로 봤을 때 그 팔뚝 옆 튀어나온 근육? 알통? 이 커서 고민인데 이 운동해서 더 두꺼지면 어떡하죠 ㅠㅠ 살이 아니라 뺄 수도 없을 거 같아요 ㅜㅜ 오늘 처음 해봤는데 그 근육 밖에 자극이 없어요..
주혜경 : 10/19
10/20
장하나 : 매일 두번오겠습니다 저 불러주세요 ❤

10/20 2번
Nyy Bee : 나도......

10/20 O
스키즈개사랑해 : ㅂ..발가락이 너무 아파효....
sugar : omg no break
조혜미 : 10/20 ♡
뇽은 : 1탄+2탄 오늘부터 맨날 한다 일단 오늘 체크
10/20
SooA Choi : 이제 벌써 팔뚝살 2주챌린지 마지막날이 내일이네요 오늘도 영상 보면서 열심히 했어요!! 꾸준히 해주니까 2주동안 체력도 많이 늘고 매일 힘이 늘어나는게 느껴져요! 언니 덕분에 재밌게 운동하면서 살도 빼네요 감사해요 <3

출렁이는 팔뚝살 급히 빼야 되는 분들만 오세요.(팔뚝살빼는운동/팔뚝살 빨리 빼는법/팔뚝살 완전 제거 운동)

#팔뚝살 #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빨리빼는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비타민신지니가 알려주는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07 운동시작
2:16 2번째 동작 시작
3:16 3번째 동작 시작
4:16 4번째 동작 시작
5:16 5번째 동작 시작
6:16 6번째 동작 시작
7:16 7번째 동작 시작
8:16 8번째 동작 시작
9:16 9번째 동작 시작
10:16 10번째 동작 시작
11:16 11번째 동작 시작
12:16 12번째 동작 시작
13:16 13번째 동작 시작
14:16 14번째 동작 시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이번에 우리 톡톡이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하고자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톡톡이 운동인증공간❤️을 만들었으니 자주 구경 오세여
https://www.instagram.com/pilatesyoga_jiny

다들 소중한 시간 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D!
궁금한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그럼 우리 톡톡이들 다음 시간에 만나요~
안뇽^^!!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



✔️관절에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어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지면서 관절안에 기포가 생겼다 터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했는데도 이해 하기 어렵죠^^;)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통증이 없다면 그냥 하셔도 괜찮으며
통증이 있다면 소리가 나기 전 까지만 각도를 늘려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픈 걸 무시하고 범위를 무리하게 해버리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되요!



✔️팔보다 어깨 및 다른 부위에 힘이 더 많이 들어 가는 경우

이 부분은 제가 영상에서 계속 말씀드리는 것 처럼
기본적으로 어깨가 위로 올라가지 않게 겨드랑이를 밑으로 계속 끌어내리면서
힘을 단단히 주고
내가 지금 타겟으로 하는! 내가 지금 목표로 불 태우려고 하는 부위가
수축된다~ 힘이들어간다~ 라고 계속 집중을 하면서 해야지만
더 큰 자극을 느낄 수 있어요!
아무 생각없이 그냥 막 따라하게 되면 엉뚱한 곳에만 자극이 가니
꼭!!!! 내가 타겟으로 하는 부위에 집중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 쪽 팔만 힘이 들어갈 경우

한 쪽 팔에만 더 큰 자극이 온다면 그 팔이 근육이 더 발달이 되어
같은 횟수를 하더라도 반대쪽보다 힘이 잘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요!
동작 진행 시 자극이 잘 오는 곳보다
반대쪽의 횟수를 좀 더 늘려보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여신님 : 이언니는 ㄹㅇ찐이에요..딴채널이랑 달라요..톡톡이된지 1달차인데 하루에 언니운동1시간씩 부위별로 하는데 2~3인치나 2주동안 하는데 줄었어요ㅠㅠ 다이어트 대성공이에요ㅠ

++7시이후 금식했구여 간식× 밥꼭꼭 씹어먹기 했어요!!
대장 쪙 : 10/20 ❤️
MS Kim : 팔아 없어지느줄 알았어요~~~ 구래도 홧팅❤️❤️❤️
kyo a : 이 언니는 찐이다....
바나나 : 와 이거 하루만 했는데 벌써 군살 정리된 기분 ㄷㄷ 와이셔츠 원래 꽉 맞았는데 오늘은 살짝 남았어요
Rani Kaif : fx노래 쭈르륵 틀어놓고 신지니님 응원들으면서 하면 금방함.. fx노래가 팔뚝짜내기 위한 노래였구나
10/18
A A : I just came here to see her smile lol, she's so damn cute
다현김 : 와우. 어깨 터질 뻔.. ㅋㅋㅋㅋ 팔뚝살은 신지니 운동만 해도 효과 짱이에요
Mhh Ks : 중간 광고가 이렇게 반가웠던적 처음이야...
ha ha : 5일 동안 딱 해보고 올게요(사실 전부터 했었음 ㅎㅎ)

1일차 : 성공 ㄹㅇ 사람 죽을것같음..
2일차 : 성공 그래도 이 악물고 해냄
3일차 : 성공 며칠했다고 좀 적응되서 안쉬고 끝까지 함
4일차 : 성공 휴우.. 오늘도 겨우 성공 이제 점차 팔이 얇아지는게 눈에 보이기 시작
5일차 :

팔뚝 다이어트 운동 베스트4

대부분의 분들이 팔뚝을 다이어트 운동, 식단조절 등으로 체지방을 빼면 자연스럽게 관리가 되는 운동이 필요없는 부위로 인식하지만, 팔뚝 운동을 따로 해주고 안해주고는 미적 측면에서 볼 때 라인과 탄력면에서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그냥 마르기만 하고 앙상한 팔보다는 라인이 살아있고 탄력있는 팔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팔뚝 운동을 따로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땅끄와 오드리가 '팔뚝 다이어트 운동 BEST4'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본 운동은 집에서도 쉽게 아무런 도구없이 앉아서도 따라하실 수 있도록 루틴을 구성하였으며 그로인해 남녀노소 누구나가 가능한 '팔라인+다이어트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동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암 시저스 [전체 팔라인]
2. 레프트 라이트 [전체 팔라인]
3. 암 서클 [전체 팔라인]
4. 트라이셉스 킥백 [팔뚝살]


Thankyou BUBU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촬영은 세트장이나 스튜디오가 아닌 살고 있는 집 방 한켠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업로딩합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을 줄 수있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은 절대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거절하고 현재 2020년 5월24일을 기점으로 한 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Thankyou BUBU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TAG
#팔뚝살 #상체살 #다이어트
El fo : 팔뚝살 핵매운맛으로 넘어갑니당!!
약 한달 후기-우선!팔뚝이 정리가 확실히 됐습니다.하루에 한번은 무조건 했고 아침저녁으로 두번씩 한날도 많았습니다.팔뚝이 엄청 얇아졌어요!라는말은 정말 거짓말겠죠!근데 정말 진짜 라인이 정리가 확실히 됐습니다.얇은 반팔티 입으니까 확실히 달라요ㅠㅠ그냥 무조건 하루에 한번씩만 해보세요!!참고로 저는 현재 약 한달간 -6.5kg감량하였습니다
약2주 후기- 전 팔뚝에만 살이 정말 정말 많이 있는 사람입니다.어느 정도였냐면 팔을 양쪽으로 뻗고 흔들었을때 엄마가 날개냐고 할 정도 였으니깐요..근데 2주하고 진짜 많이 줄었어요!!
제가 작년에 20kg를 빼면서 이 운동을 꼭했는데 진심 너무 강추합미다!!!!!!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7/31❤️
8/1❤️
8/2❤️
8/3❤️
8/4❤️
8/5❤️
8/6❤️
8/7❤️
8/8❤️
8/9❤️
8/10❤️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뽀글 : 10/20
가디 : 저 안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10 20
10 21
10 22
10 23
10 24
10 25
10 26
10 27
10 28
함지민 : 안오면 불러주세요!!
10/20 ❤️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10/31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오징 : 1.
책읽는다예 : 얼마나 운동을 안했으면..... 힘빼고 하는 것인데도 아파서... 겨우 따라했네요..ㅜㅜ
기립성저혈압으로 두번 쓰러지다가 엉치뼈 다쳐서 가부좌 금지상태라 8분동안 서있는것도 첨해봤어요..ㅎㅎ
암튼 저질 체력에 반성하고 갑니다..ㅜㅜ 이런운동 몇년만에 첨해봐요...ㅠㅠ 한심...........ㅜㅜ
땅끄 부부님 구독은 70만일때부터 했으나.....이제야 운동하는 지각생이네요....ㅜㅜ
얼른 몸도 회복되어 다른 운동도 좀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설명하는 목소리가 참 좋으세요.^^ 감사합니다.^^
이가현 : 팔뚝 살 외에도 상체랑 근력에 도움이 되는건가요??
Emma Yoomin Lee : 요즘 이거 매일 해요~~ 점점 난이로 올려가고 싶단 생각으로 ㅎㅎ 좋은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임 설 : 10/19 ㅇ
10/20 ㅇ
알파카 : 다시 시작

10/19 ⭕

... 

#팔둑살빼는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erun202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